닫기

공지사항

2022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  • 작성자대학원
  • 등록일2022-01-28
  • 조회수323

2022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
1. 납부기간 : 2022. 02. 15(화) ~ 2022. 02. 18(금) 16:00


 2. 납부절차


1) 등록금 고지서 출력(* 인트라넷 사용 하지 않습니다)


- 광주여자대학교 홈페이지 이용 : 학생중심교육온라인시스템 로그인 후

 - 광주여대대학원 홈페이지이용 : 상단 가운데 광주여대 포탈 클릭

  → 학생중심교육온라인시스템 로그인 후

  →(대학원 학사)등록/등록금 고지서출력 (2022. 1. 28부터 출력가능


2) 등록금 납부


- 은행(광주은행, 농협)창구 납부 : 등록금 고지서 지참 후 은행 방문

 

·인터넷뱅킹, 자동화기기 등을 이용한 가상계좌 납부


- 카드 납부 : 광주VISA카드, 국민카드, 현대카드


※ 가상계좌는 학생전용 계좌로 본인 외에도 납부 가능


3. 학자금 대출 문의 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http://www.kosaf.go.kr) ☏ 1599-2000 .


* 2월 7일 이후

4. 문의사항(대학원 행정실) : ☏ 062-950-3802


2022. 1. 28


대학원

비밀번호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