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- 작성자대학원
- 등록일2022-01-28
- 조회수323
2022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납부기간 : 2022. 02. 15(화) ~ 2022. 02. 18(금) 16:00
2. 납부절차
1) 등록금 고지서 출력(* 인트라넷 사용 하지 않습니다)
- 광주여자대학교 홈페이지 이용 : 학생중심교육온라인시스템 로그인 후
- 광주여대대학원 홈페이지이용 : 상단 가운데 광주여대 포탈 클릭
→ 학생중심교육온라인시스템 로그인 후
→(대학원 학사)등록/등록금 고지서출력 (2022. 1. 28부터 출력가능)
2) 등록금 납부
- 은행(광주은행, 농협)창구 납부 : 등록금 고지서 지참 후 은행 방문
·인터넷뱅킹, 자동화기기 등을 이용한 가상계좌 납부
- 카드 납부 : 광주VISA카드, 국민카드, 현대카드
※ 가상계좌는 학생전용 계좌로 본인 외에도 납부 가능
3. 학자금 대출 문의 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http://www.kosaf.go.kr) ☏ 1599-2000 .
* 2월 7일 이후
4. 문의사항(대학원 행정실) : ☏ 062-950-3802
2022. 1. 28
대학원
- 다음글
- 2022년도 1학기 휴/복학 예정자 안내
- 2022-01-28
- 이전글
- 2022학년도 1학기 일반·교육·사회개발대학원 특별장학금(학비감면) 신청 안내
- 2022-01-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