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(계절제) 교직 적성 및 인성검사 실시 안내

  • 작성자대학원
  • 등록일2022-01-03
  • 조회수111

교원자격검정령 제19조 제3항에 의거 2021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교직 적성 및 인성검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검사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.


1. 검사목적 : 교육대학원생의 교원자격 취득 요건 충족


2. 신청대상 : 교육대학원 재학생(미용교육전공, 상담심리전공, 특수교육전공)
   1) 1회차 : 12명(상담심리전공 4명, 미용교육전공 8명)
   2) 2회차 : 13명(상담심리전공 5명, 특수교육전공 3명, 미용교육전공 5명)


3. 신청기간 : 2022. 1. 10(월) ~ 12(수)


4. 검사 일시 및 장소 
   1) 일    시 
       - 1회차 : 2022.1.14(금) 13:00~13:15(15분)
       - 2회차 : 2022.1.17(월) 13:00~13:15(15분)
   2) 장    소 : 어등관 3204호 강의실

5. 부적격 판정자 조치 : 1차 면담 실시, 2차 재검사 실시


6. 신청서 서식 :  첨부파일 참조


2022. 1. 3


광주여자대학교 대학원

비밀번호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