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  • 작성자대학원
  • 등록일2021-07-30
  • 조회수292

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 

1. 납부기간 : 2021. 08. 17(화) ~ 2021. 08. 20(금) 16:00


2. 납부절차

1) 등록금 고지서 출력- 학교홈페이지 이용 : 인트라넷 로그인 후 등록/장학에서 등록금 고지서출력 (2021. 7. 30부터 출력가능) => 대학원 홈페이지> 메인화면 중간 > 인트라넷 로그인 (학번/사용자암호 → * 비밀번호 찾기) >등록 장학 탭 > 등록금 고지서 출력

2) 등록금 납부

- 은행(광주은행, 농협)창구 납부 : 등록금 고지서 지참 후 은행 방문·인터넷뱅킹, 자동화기기 등을 이용한 가상계좌 납부

- 카드 납부 : 광주VISA카드, 국민카드, 현대카드

※ 가상계좌는 학생전용 계좌로 본인 외에도 납부 가능


3. 학자금 대출 문의 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http://www.kosaf.go.kr)  ☏ 1599-2000 .

 * 8월 4일 이후

 

4. 문의사항(대학원 행정실) : ☏ 062-950-3802

 

 

 2021. 7. 30

 

 

대학원

비밀번호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