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- 작성자대학원
- 등록일2021-07-30
- 조회수292
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납부기간 : 2021. 08. 17(화) ~ 2021. 08. 20(금) 16:00
2. 납부절차
1) 등록금 고지서 출력- 학교홈페이지 이용 : 인트라넷 로그인 후 등록/장학에서 등록금 고지서출력 (2021. 7. 30부터 출력가능) => 대학원 홈페이지> 메인화면 중간 > 인트라넷 로그인 (학번/사용자암호 → * 비밀번호 찾기) >등록 장학 탭 > 등록금 고지서 출력
2) 등록금 납부
- 은행(광주은행, 농협)창구 납부 : 등록금 고지서 지참 후 은행 방문·인터넷뱅킹, 자동화기기 등을 이용한 가상계좌 납부
- 카드 납부 : 광주VISA카드, 국민카드, 현대카드
※ 가상계좌는 학생전용 계좌로 본인 외에도 납부 가능
3. 학자금 대출 문의 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http://www.kosaf.go.kr) ☏ 1599-2000 .
* 8월 4일 이후
4. 문의사항(대학원 행정실) : ☏ 062-950-3802
2021. 7. 30
대학원
- 다음글
- 2021년도 2학기 휴/복학 예정자 안내
- 2021-08-03
- 이전글
- 2021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(계절제) 외국어 및 종합시험 실시 안내
- 2021-07-23